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증평 진천 음성 임호선 당선 사례
  • 선거취재팀
  • 등록 2024-04-11 10:26:16
기사수정

[섬기는 정치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 주신 증평·진천·음성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군민과 동행하며 섬기는 정치, 희망을 만드는 정치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임호선 개인의 승리가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만하지 않겠습니다.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민생을 챙기라는 군민의 뜻 앞에 항상 겸손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잡아주신 따뜻한 손을 기억하고, 머리 숙이며 다짐했던 초심을 잊지 않으며 오직 나라와 군민을 위한 책임감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경대수 후보님과 지지자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경 후보님께서 중부3군에 얼마나 큰 애정을 갖고 계시는지, 지역발전을 위해 얼마나 치열하게 고민하셨는지는 저를 포함한 많은 군민께서 알고 계십니다. 어쩔 수 없이 경쟁의 위치에 있었으나 동일선에 섰던 같은 후보자의 마음으로 진심으로 위로드리며 후보님의 뜻을 높이 받들겠습니다.

 

‘먹고 살기가 너무 힘들다’ 이번 선거 동안 가장 많이 들은 말씀입니다. 전통시장 소상공인, 중소기업 노동자, 주부와 대학생, 어르신들까지 거리에서 만난 많은 군민께서 이구동성으로 토로하셨습니다. 22대 국회에서는 민생의 위기를 반드시 극복하겠습니다. 무도하고 오만한 퇴행에는 적극 반대하겠지만, 상생과 협력의 정치를 복원해 국민의 피부에 와닿는 서민경제 대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 중부3군의 중단없는 변화도 이루겠습니다. 송산초등학교 신설과 과밀학급 해소, 교육발전특구 완성 등 아이 키우기 좋은 지역을 만들겠습니다. 수도권내륙선 조기건설, 중부내륙지선 국가계획 반영,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반영 등 중부3군에 희망의 철도시대를 열겠습니다. 최첨단 푸드테크 육성, 기회발전특구를 통한 산업역량 강화, 공공기관 2차이전 등 경제와 일지라가 넘치는 중부3군을 책임지겠습니다. 국회 농해수위에 지원하여 지역의 농업농촌 또한 세밀하게 챙기겠습니다.

 

무엇보다 군민을 섬기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4년 연속 국감 우수의원 등 초선의 평가는 뒤로 하고, 더욱 역량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지역의 발전과 나라의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늘 군민 곁에 함께 하겠다는 다짐도 이어가겠습니다. 초평 가죽골에서 여의도 국회까지 출퇴근하며 지역의 민심을 가감없이 전달하고 나라의 정책과 미래를 바꿔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증평·진천·음성 군민 여러분.

오직 땀방울로 성실함으로 일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을 항상 기억하며 앞으로도 늘 군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2대 총선 증평·진천·음성 국회의원 당선인 임호선 올림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