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노총 천안지역 대표자, 이재관 후보 지지선언
  • 선거취재팀
  • 등록 2024-04-04 19:49:04
기사수정
  • 한국노총 천안지역 대표자 정책협약 맺어 이 후보“한국노총 노동자들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이재관 더불어민주당 천안(을)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한 천안시 국회의원 후보와 한국노총 천안지역 대표자 일동(대표 장재성)은 지난 3일 이정문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 선거 사무실에서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정책 협약식 및 지지 선언>을 진행했다.

 

지난달 18일 한국노총은 22대 국회의원 선거 방침을 의결했고, 26~27일에 거친 온라인 임시대의원대회를 통해 반노동자정당 심판이라는 지침을 내린 바 있다.

 

한국노총은 36명의 노동전략 후보를 선정했으며, 특히 한국노총 천안지역 대표자는 이재관 천안(을) 후보를 비롯한 천안시 더불어민주당 후보자 전원을 지지후보자로 공식 표명했다. 

 

한국노총 천안지역 대표자인 장재성 금속 노련 충남세종본부 의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노동자들의 일자리감소 등 시련이 예고되고 있다.”라며 “노동자의 절박한 심정을 담아 더불어민주당 후보 지지를 간절하게 표명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재관 후보는 “한국노총 천안지역의 공식적인 지지 선언으로 큰 힘을 얻었다.”라며 “노동자복지, 산업안전, 근로시간 단축 등 입법정책을 통해 노동자가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이번 협약식에서 한국노총 노동자들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보장하겠다” 강조했다. 



TA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