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성명)국민의힘은 파렴치한 기획날조 정치공작을 중단하고 세종시민께 사죄하라
  • 편집국
  • 등록 2024-04-04 19:39:55
  • 수정 2024-04-04 19:40:51
기사수정
이 글은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들이 작성한 성명서입니다.

국민의힘은 파렴치한 기획날조 정치공작을 중단하고 세종시민께 사죄하라

 

제 22대 총선을 일주일여 앞둔 지금 국민의힘과 그 후보들은 세종시 정치 역사에 씻을 수 없는 오욕을 새기고 있다.

윤석열 정권의 폭정에 대한 정권 심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이들은 판세를 뒤집기 위해 새빨간 거짓으로 기획되고 날조된 정치공작을 통해 세종시 민주주의의 역사를 처참히 더럽히고 있다.

 

이들은 심지어 과거 이선균이라는 배우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악질적이고 파렴치한 유튜브 세력과 손을 잡고 터무니없는 정치공작을 통해 세종시민의 눈을 가리고 있다. 이는 선거에 영향을 미치고 상대 후보의 낙선을 유도하기 위한 명백한 선거법 위반 행위임을 밝힌다.

 

더욱이, 세종시민을 대표하여 최소한의 품위를 지켜야 할 시의원들이 정치공작에 함께 가담하여 특정 후보를 음해하고 허위 사실을 확대 재생산하는 행태는 법적 책임과 함께 세종시민의 준엄한 심판으로 되돌아올 것이다.

 

산단 사업과 관련된 측근 투기 의혹, 공직자 재산 신고를 누락하는 위법 행위 등 온갖 비리성 의혹으로 둘러 싸인 국민의힘 이준배 후보의 실체가, 저질 유튜브 등과 함께 벌이고 있는 정치공작으로 가려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임을 다시 한번 알린다.

 

정치는 거짓과 조작의 도구가 아니다. 진실과 소통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고귀한 임무다. 권력 쟁탈만을 위한 나쁜 술수로 일관하고 있는 국민의힘은 반드시 심판 받게 될 것임을 강력하게 경고한다.

 

우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일동은 조작날조된 허위사실 유포를 통한 악의적 정치공작에 단연히 맞서 싸울 것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정치문화를 올곧게 지키기 위해 상식 있는 시민들과 함께 손잡고 투쟁할 것이다.

 

세종시민의 엄중한 심판 앞에서, 국민의힘은 지금이라도 진실을 밝히고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길 바란다. 정치공작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진정한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길로 나아가길 촉구하는 바이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일동

TAG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