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의회, 문화·예술 활성화 통한 관광자원 구축 연구모임 간담회 개최
  • 권은숙
  • 등록 2024-03-21 20:48:37
  • 수정 2024-03-21 21:15:38
기사수정
  • 다시 방문하고 싶은 세종시 위해 노력

세종특별자치시의회는 21일 오후 3시 의회청사 대회의실에서 ‘문화·예술 활성화를 통한 관광자원 구축 연구모임(대표의원 상병헌)’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이순열)는 21일 오후 3시 의회청사 대회의실에서 `문화 · 예술 활성화를 통한 관광자원 구축 연구모임(대표의원 상병헌)`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세종시의회 상병헌·김영현·최원석 의원을 비롯해 구재모·이현욱 교수, 문화예술분야 전문가, 유관기관 종사자, 공무원 등 총 13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세종시문화관광재단 관광사업실 유세준 실장의 ‘세종시 관광자원조사 및 활용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국 내·외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방안에 대하여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었다.

 

또한 현장 활동가들의 실정을 반영한 조례 정비, 세종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축제·행사 비교분석, 연구용역 과업에 관한 깊이 있는 논의를 통해 타 지역과 차별화된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연구 결과를 도출하자는 것에 중지를 모았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이순열)는 21일 오후 3시 의회청사 대회의실에서 `문화 · 예술 활성화를 통한 관광자원 구축 연구모임(대표의원 상병헌)`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상병헌 대표의원은 “연구모임을 통해 세종시 지역특화 문화·예술 관광자원을 구축하여 전국적으로 입소문을 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세종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